[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4-11-29 16:42
갈산종합사회복지관, 2024 자원봉사자 & 후원자 송년의밤 개최/사진제공=갈산종합사회복지관 |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2024년 11월 28일 목요일, 갈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백진희)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위한 송년의 밤 행사 ‘함께해 주셔서 감사해 YOU’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는 오후 5시부터 부평구 갈산동에 위치한 경양식 전문점 샐돈키친(대표 한준호)에서 진행되었다. 감사장 수여, 카리타스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 기타 동아리 공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활동 영상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그동안의 수고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가 전해졌다.
참여한 봉사자는 “누군가를 돕기 위해 봉사를 시작했는데 오히려 내가 힘을 얻는 것이 봉사인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으며, 갈산종합사회복지관 백진희 관장은 “이번 송년의 밤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함께 모여 서로의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는 소중하고 따뜻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장소를 제공한 샐돈키친은 네이버 리뷰 1,000개 달성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에 보답하고자 후원금 50만원과 60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갈산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였고 한준호 대표와 백진희 관장이 함께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한준호 대표는 "7년 동안 식당을 운영하며 자리를 잡을 수 있었건 것은 지역주민들이 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이었다" 며 "이번 후원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샐돈키친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갈산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